2016년 3월 24일 목요일

일산오피 ★오피뱅크★후기펌


① 업소명: 일산 오피뱅크

② 방문일시: 며칠전

③ 파트너명: 수연) 2)

④ 후기내용:
주간조 수연매니저 보고 왔습니다.
후기 쓸까 말까 하다가 스윗에스님 후기보고
쓰기로 결심했습니다 ㅎㅎ
스윗에스님이 이채영 닮았다고 하는데
정말 닮았어요 ㅋㅋ
저도 보자마자 이채영 하고 외쳤으니까요 ㅋㅋ
근데 이채영 가슴은 안 닮았네요 ㅠ.ㅠ
근데 얼굴이 이쁘니 봐줄만합니다 ㅎ
키도 훤칠히 크고 연애하기 부족함 없는 왁구
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좀 신기하게도 시디를 끼우고 고추를 세워주네요 ㅋ
일반 매니저하고 다른 시도였습니다.
좀 희안해서 기다려보니까 고추가 세워지네요 ㅋㅋ
시디도 더 팽팽해지고 삽입할때 가끔 시디가 덜 채워진
찝찝한 느낌이 안들어서 좋았습니다.
다른건 그냥 스탠다드했습니다.
나쁘지 않은 접견이였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