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일산오피//분당오피 파라다이스★후기 펌



-지역 :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업소명 : 파라다이스
-매니저 : NF새롬+3
-사이즈 : 23살 , 키167 , 44사이즈 , B컵


-와꾸 : 플3에 걸맞게 전혀 기대를 져버리지않네요 귀여우면서 섹시하고 볼수록 매력이 철철 넘쳐요 보면볼수록 빠져듭니다.

-몸매 : 몸매가 진짜...ㅎㄷㄷ...키도 160후반대에 비율이 진짜...보자마자 뻑가요 존슨 이는 벌떡벌떡 솟아오르고 눈호강 지대로네요.

-마인드 : 말도 잘하고 가끔 애교를부리면 어찌나 심장이 벌렁벌렁하는지 진짜 천사가 따로없네요 마음 씨도 곱고 여 리고 정말 착해요.

-서비스 : 샤워서비스도 해주고 애무서비스가 이건뭐 그냥 끝판왕 등장일세...애무만으로 홍콩갑니다.....

-섹스 : 신음소리가 진짜 야시꾸리한 섹시터지는 음색을 지녀서 더더욱 자극적이네요 특히 몸매가 진짜 너무훌륭해서 시각적 효과가 죽음...





★ 후 기 ★

방에 입장을하고 첫인상이 진짜 무슨 모델인가 싶을정도로 키도 좀 큰편에 비율이 무슨 진짜 말이안나올정도로 장난아니네요

대화를 나눌때도 녀무 편하게 대해주고 살짝 낮가림은 조금 있는것같지만 금방 풀어지고 애교섞인 말투로 말하는데

진짜 절로 입가에 미소가 싸악번지면서 진짜 웃음만 나오네요 진짜 너무 좋은 언냐네요

서로 웃으며 얘기를 나누던중 갑자기 오빠 같이 씻으러갈래? 라는 말에 눈이 번쩍 트이네요ㅋㅋ

같이 옷을 훌러덩 벗어던지고는 욕실로 들어가면서 꼬옥 붙어서 들어가는데 몸매에 탄력감이 느껴지네요

운동을한몸매같이 진짜 슬림하고 탄탄한게 죽여요아주 샤워서비스도 시원시원하게 해주고

방으로 나와 침대에누워있는데 옆에 꼬옥 안겨 키스부터 시작해서 애무를해주는데 진짜 애무받다가 정신줄 놓칠뻔했네요

진짜 너무 좋고 성감대를 제대로 찾아서 집중공략하는데...온몸이 파르르르르 떨릴정도로 좋았습니다

바로 흥분을 금치못해 눕혀놓고 콘 끼고 시작부터 끝까지 강강강으로 격렬하게 사랑을 나누고 발싸~!!!

마무리후에도 사랑으로 보듬어주고 꽈악 껴안고 놓아주질않네요 정말 최고의 언냐입니다

다음번에도 그 다음번에도 또 그 다음번에도 새롬이만 찾으러 갈예정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