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일산오피//부천오피 던힐★후기 펌


1. 업소명 : 던힐
2. 접견일 : 1월중순
3. 파트너 : 수애
4. 후기:

여태껏 달리면서 안썼던 후기들을 쓰려합니다..
들어가기 앞서.. 부천쪽에 많이 다니시는 분이시면 알겠지만 던힐은 오래되고 정말 믿을 수 있는 업소입니다.
그만큼 실장님들도 친절하기로 소문났구요..
수애언니는 실장님에게 추천받은 언니고 가만히 있어도 자꾸 생각나네요.
와꾸는 회원들마다 다르겠지만 이쁜 대학생삘입니다.
몸매는 운동해서 그런지 좋고요. 전체적으로 걸그룹이 생각난다는 표현이 맞을거 같네요.
언니에게 예약한뒤 먹을걸 사들고 갑니다~ 첨에 찾아갔을때 언니가 경계를 한거 같은데,
다행히 절 알아봐주고 언니가 옆에서 애교를 떨어주네요.
음.. 묘한 반전 매력이랄까요. 도도한 이미지의 언니인데 애교를 떨어주니 제마음이 녹습니다.
서로같이 담배피며 대화를 하다 씻으러 갑니다.
언니랑 같이 씻으면서 노가리좀 까다 나왔습니다,
그냥 웃고 마는게 넘 귀엽네요. ^^
이 언니의 가장 큰장점은 위에 말했듯이 운동한 몸매에요. 키도 크고 기럭지가 좋습니다.
씻고 침대에서 기다리다 언니가 이불속으로 쏙 들어오는데 너무 좋네요~ ^^
이불속에 같이 이야기하다 언니가 먼저 서비스 들어옵니다.
처음엔 bj가 서툴렀는데 못본사이에 많이 늘었네요.
제가 이번에 언니의 몸을 탐하는데 움찔움찔 잘 느낍니다.
나이가 어려서 그런지 조금만 움직여도 반응을 보입니다 여튼 연애감또한 좋은 언니입니다.
키쓰도 잘받아주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여러가지 자세 바꿔가면서 하다 발싸! 근데 시간이 조금 길어져서 발싸가 늦어져 미안해지네요.
씻고 잠시 둘이 앉아 이야기하는데 역시 마인드도 좋은 언니에요~

5. 3줄요약:

와꾸 : 약간 세보일 수 있지만 누구나 봐도 뒤돌아볼만한 이쁜 얼굴
몸매 : 운동해서 그런지 탄력있고 보기 좋은 몸매,
마인드 : 열심히 해주려는 최선을 다하는 마인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