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일산오피/부천오피 낙원 후기펌★

1. 업소명 :부천낙원
2. 접견일 : 3월24일
3. 파트너 :부영
4. 후기:안녕하세요~

후기를 2번째 써보는대~ 저번에 한번 써봣는대 많은분들이 댓글도달아주시구 조회수도

올라가니 나름 재밌네영 ㅎㅎ 만원할인두 받궁 ㅎㅎ

오늘도 부천낙원에 전화를 걸어봅니당~ 실장님한테 스타일 맞춰달라고 하니

방금 면접을보고 일하시는 부영언니 소개해주시네여 ㅎ

이름듣고 솔직히 좀 꺼려지긴했는대 저번에 내상을 입지않아서 일단 실장님을믿고

방문을해봅니다. 실장님에게 만원을 할인받고 방호수 전달받아 부영언니가있는방으로

가고있는대 다들아시죵 그문앞에서의 부푼기대를 안고 초인종을 눌러봅니다.

드디어 부영언니얼굴을 대면하는대 얼굴이이쁘시네영 ㅎㅎ 생각보다~

쇼파에 앉아 얘기를하는대 저번에 일했던곳 얘기를 해주는대 엄청웃기네요 ㅋㅋㅋㅋㅋ

이얘긴 집적들어봐야댐 진짜 빵터짐ㅎㅎ 시간가는줄모르고 얘기를 하는대

부영언니가 씻자구하시네여 후딱탈의를 하고 욕실로 들어가서 씻구있는대 부영언니

들어오시네요 진짜 꼼꼼히 딱아줍니다 ㅎㅎ 샤워서비스두 있구요 ㅎㅎ

다씻구 침대로와 본게임을 하는대 아까 욕실에서봣지만 밑이 아주깔끔합니다.

관리받는다구하네여 ㅎㅎ 저같으 역립매니아는 이런언니들 상당히 좋습니다

누워서 서비스를받아보는대 BJ도 오분넘게해주네여 ㅎㅎ 상당히 부드럽고 흡입력이

좋네요 이제 제가 애무를해보는대 밑에 벌써 물이 흥건하네여 계속 더 해달라고

신음이 장난아님;; 낮이라 옆방에 소리가 들릴까봐 조용히좀해달라고하니 입을꼭다무네영

그런모습이 참귀엽네여 ㅎㅎ 본게임 시작하기전에 다시한번 BJ를받고 콘착용하고

정자세로 한번넣어보는대 쫍네요 정말 쪼임이 좋습니다 ㅎㅎ

여러자세로 바꿔 보는대도 언니싫단내색한번 안하고 맞춰주시네용

너무 감사하네여 ㅠㅠ 마지막 뒷치기로 시원하게 발싸하고 나서 씻는대

부영언니가 들어와서 또 씻겨주시네여 마인드가 진짜 짱이네여!!!!!!!!!!!!!!!!!!

이번후기쓰고 새로운언니있으면 또 가서 ! 만원할인받아야겠음요흐흐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