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30일 수요일

일산오피/선릉오피 코리아 ★ 후기 펌

소개팅해도 내가 마음에들면 상대가 날 마음에 안들어하고
내가 마음에 안들면 상대가 마음에 들어하고 ㅋㅋ
머피의법칙인가 ㅋㅋ

이러다 여친없이 휴흥계에 뼈를묻을수도 ㅋㅋ
회사가 3교대라 오늘은 쉬는날

며칠전에 집근처인 모업소갔다가 나름즐달해서 다시 강남오피로 결정

여러 후기를 정독했더니 끌리는 유리
처음가는 곳이라 미리미리 통과의례? 뚫고  예약하고 1분전
유리방으로 입장
똑똑~
똑똑~
문열리는데 ㅋㅋ 배꼽인사하는 유리
오피 많이는 않다녀봤지만  처음으로 보는 정중 배꼽인사에 웃음폭발 ㅋㅋ
웃다가 쇼파에앉았는데 손부터 잡고 내말에 경청

생긴것도 완전 민필 참하고 예쁘게 생겻는데 하는행동이 더 예쁨
아이컨텍하고 대화경청
손 꽉지끼고 만져주고
허벅지에 손끼어주고 이행동에 빨리하고싶어 씻자햇더니 씻어다고함
알앗어 8282씻고올께 하고 나옴

옷벗고 침대에 잇는 유리
날씬한몸매보니 아랫도리 흥분 ㅋㅋ
키스부터하고 가슴만지는데 한손 아니 반손으로 만지기도 좋고 느낌도좋은 A컵 ㅋㅋ
가슴 좀작음 ㅋㅋ
가슴이쁘다하며 만졌더니 허리를 들면서 신음소리발사 ㅋㅋㅋㅋ
키스를하는데 deep kiss 혀도넣어주고 빨아주고 제대로해줌

서비스패스하고
가슴애무하는데 가식인가 진짜인가 완전 흐느끼면서 몸을 통통팅김

밑쪽 혀로하면서 가슴을만지는데 신음작살 물작살
혀를 깊숙히넣고 막돌리니 유리죽을라고함 ㅋㅋㅋ
더햇더니 온수가 흘러나오는데 완전 개흥분
cd착용하고 섹스하는데 유리 눈이 마치 뽕맞은거처럼 풀리고 느낌
.... 대박.....
약간 지루끼가 있어 오래하는 편인데...진짜 대박이라 ..오래못하고 키스하면서 정상위에서 찍
정말 아쉽고 아쉽고 아쉽고 아쉬움

긴글읽어주셔 감사합니다
유리야 또보자
너와 한시간이 정말 좋았다~ ㅋㅋ
넌 나에 제1호 지명이다 ㅋㅋ
또보자
진짜 빈말아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