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일산오피//부천오피 비서실 ★ 후기펌


① 업소명: 비서실

② 방문일시:

③ 파트너명:

④ 후기내용:


【 프로필 】
◎언냐예명; 은지
◎언냐나이; 20살
◎언냐 키 : 161정도 되어보임
◎언냐외모 : 걸그룹 빰치는 인형외모
◎언냐몸매 : 작지만 비율좋은 슬림 기럭지
◎주간/야간 : 제가 본날은  야간.







【  교통/오피시설 】
메트리스 좋습니다.
화장실 깨끗
물 잘나옵니다.
전기난로 제공됩니다.
주변 주차공간 적지만 있습니다.


【 몸매 】
작지만 슬림하고 길어보이는 몸매입니다.
머리와 상하비율이 좋아서 키보다 커보입니다.
자연산 슴가까지 적당히 커서 참 복받은 몸매라고 생각됩니다.


종아리- 상중/날씬 각선미.....
허벅지 - 상중  / 꿀벅지
피부-중간톤의 피부입니다./부드럽네요.
엉덩이 -  작당히 크고 탱탱,/잘록한 허리선 이쁘네요.
슴가 -B컵 정도의 자연산슴가/자연스럽네요.
꼭지 - (소녀형,작은형, 포도알형) 중간색의 소녀형...../세월의 흔적 적네요/

【 외모 】

큰눈의 이쁜 얼굴입니다.
살짝 업소필이 나지만 도시적이면서 영계틱한....걸그룹이미지의 미녀.....
노란머리까지 더 연예인 느낌이 나네요.
저는 이런 외모를 여신급 외모라고 부릅니다.


【 대화,마인드 】
(조명) 어두운 밝기의 조명
(마인드/대화)
코맹맹 애교 섞인 목소리....매혹적인입니다.
룸에 다니 경력때문인지 어리지만 오빠들을 잘 다룰줄 아네요.......
쇼파에서의 시간배문....대화배분....샤워실 가는 타이밍, 연예시간까지....프로같습니다.^^
조금 얄미운 생각이 들어야 하는데도 그냥 용서가 됩니다. 이쁘니까요.....ㅋ


【 연예와 서비스 】
★키스- 키스를 마다하지 않습니다.혀를 단단하게 하는 키스.입술은 부드럽네요.

★서비스-  부드러운.....BJ,오래 해주시네요.
              목구멍 깊에 넣는 테크닉은 누가 갈켜준건지....
              입사할듯해서 중간에 중단했어요.
           
★샘물- (보통, 풍부, 흐르는 정도) 펑펑 흐르는 정도.....
                               
★역립-  고개를 젖히고....작은 목소리의 신음소리.
             조금 애무했는데도 흠칫거리다 도망....가시네요.
            너무 느끼면 정신줄은 놓는다며 중단시키는 ....영계.....어리지만 프로같네요.....
         
       

[연예]
첫느낌은.....보통정도의 조임입니다.
이쁜 얼굴과 함께 엉덩이를 흔드는 영계.....아....참기 힘듭니다.
(얼굴 보고 하면 견디기 힘듭니다....주의하세요.)
조금이라도 버텨볼려고 뒤로 돌려봅니다.
엉덩이를 바짝세워서 제 동생을 강하게 압박하는 언니.....(너....20살 맞니?).
다시 정상위로 돌려 강하게 박아드리니 조임의 강도가 점점 올라가네요.
 페이스를 잃은 저는 시원하게 .....발사했습니다.
영계를 품에 안고 미모를 감상하는 호사를 누리다 나왔답니다.

⑤ 총평점수:

10점 만점 기준 평가

와 꾸 9.4(걸그룹 맴버같은  미녀)
전체몸매라인9.3( 슬림 작은기럭지)
종아리9.2(늘씬종아리)
허벅지9.3(슬벅지)
슴가9.3(  예쁜 자연산 슴가)
피부 9.2(로션관리 필요없는 피부 )
연애감 9.2(즐기러 나온 언니)
섹스관9.1(아직은 느끼는걸 두려워하는 영게 언니)
역립9.2(상당한 테크닉을 가진 언니)
친절도와 마인드 9.0( 이제막  즐기기 시작한 언니)

내상의 가능성- 질펀한 떡 매니아 고려/심한 역립매니아 고려

매력 포인트- 언제 그만둘지 모르니 얼른 보세요....못보면 후회할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