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4일 목요일

강남 오피 ★앤★ 후기 펌


1. 업소명 :앤
2. 접견일 : 1/4
3. 파트너 :미르
4. 후기:오피를 처음 방문한 강남 앤 지호 벌써 한 3년전인것 같네요 ㅋㅋ 이후로 이업소 저업소 다 다니게됫죠

3년 동안 유흥을 즐기며 이런일 저런일 이언니 저언니 만나면서 내상도 당하고 내상도 아닌것이 그렇다고 즐달도

아닌것이 참... 많은 일들이 잇엇네요 ㅋㅋ 지금은 지호가 없어 실장님 추천을 받아 서비스 몸매 좋은 미르씨를

보러 갓습니다. 총실장님은 안바꼈네요 3년전에 뵙던 분이 아직 계시네요 ㅋㅋ 저는 기억하는데 확실히 저를 기

억 못하시는듯... ㅋㅋ 머~ 일단 실장님과 간단한 면담후 기분좋게 미르씨를 보러 갓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니

완젼 제스탈~~ 육덕육덕~ 가려지지 않는 저 풍만함 흰피부~ +2라 내심 기대 안했는데 즐달의 기운이 ㅋㅋㅋ

조금만 언니랑 대화를 나누어 봐도 싹싹함과 배려심이 느껴지네요 뚱뚱해서 육덕은 아님니다 언니가 키가 작은편

은 아니시라 잘빠진 몸매까진 아니지만 약통에 풍만한 가슴 +2중 최상 와꾸내요 다른 업소가면 +3은 받을것 같네

요. 샤워서비스시 굉장히 하드하시구요 이곳저곳 깨끗이 씻겨주시고 등에 닿는 언니의 풍만한 가슴과 샤워를 마

치기전의 bj! bj도 하드합니다. 본게임시 기본 삼각애무구여 역립시 제대로 느껴주고 키스도 빼지 않습니다. 오

히려 적극적이고 수량굉장히 풍부합니다. 젤 필요없습니다. 이언니는 엉덩이도 탱탱해서 뒷치기시 금방 느낌오구

요 남상위시 밑에서 내려다보는 언니의 맛과 여상위시 밑에서 보는 언니의 풍만한 가슴 또한 명품입니다. 당분간

지명 이네요! ㅋㅋ 나이랑 말투는 20대 중후반 삘이구요. 나갈때 뒤에서 안아주고 마무리 키스 또한 일품입니다.

5. 3줄요약:결코 언니와의 1시간동안 가식적이다라는 느낌과 날 그저 손님으로만 상대한다는 느낌도 없구요 전체적으로는 전

효성 느낌입니다. 마인드,서비스,와꾸 내상 걱정 전혀 없을듯 하네요 ! 아! 슬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추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