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2일 화요일

일산오피 오피뱅크 후기 펌

일산 오뱅은 후기가 많이 없는 업소중 하나죠.

하지만 , 금액대비 최고의수질을 자랑하는 일산의 명소중 하나라고 감히 자부하는 에스프레소 입니다.

월요일 강원도 출장...피곤한 몸이지만 생각이나 검색중..
늘 +4인 ?만 보다가 , 서현이가 예약된다는 말이 원주출장 복귀전 바로예약.

늦을까봐 휴게소도 안들리고 달리니 시간에 딱 맞게 도착하네요.

그 와중에 실장님 줄라고, 맥도날드에서 산 후렌치 후라이까지 드리고...ㅎㅎ

오뱅 실장님들은 너무 친절하심. 일단 손님에 대한 마인드가 기본적으로 장착되어있는 응대..

봅니다 서현이...
키 큽니다.
애교..쩝니다.
웃는 모습..싫어하자 없을듯...재미없는 농담에도 영혼없이 웃는 처자들이 아닌 진짜로 즐겁게 웃어줍니다.
샤워하기전 잠시 몸매 스캔..
딱..제가 좋아하는 s라인...
횐님들 후기중 꼴리는 몸매라고 하는 말이 정말 맞네요..

특히 뒷태가 예술입니다.
아니 앞에 똥배도 없지만 , 그 , 팬티로 가려진 그 부분..삼각진..그 부분의 라인이 정말 좆습니다.

샤워후 , 침대로 고고..

서현인 능숙한 bj를 구현하지 않아요.
하지만 뭔가 맛있게 정말 잘 합니다...ㅋㅋ

가슴이 성감대인가..하는 착각이 들정도로 만지는걸 좋아하고,
조심스레 만져주면 더 좋아합니다.
과감하고 급한 움직임은 하지말아주세요,,,

본게임시
큰 신음소린 아니지만, 헐떡헐떡 거리는 신음소리에 미치겠더만요.
특히 찰진 엉덩이와 골반라인, 뒷치기시 정신을 놓아버릴듯 기분 좋습니다.
크게 신음소리는 내진 않지만,,진짜,,애인하고 하는 기분..
잘 맞춰주려 애쓰는 애인모드의 갑.

서로 땀이 많아 감기걸릴거 같다고 같이 걱정하고,
실장님 전화울렸는데도 , 천천히 하라고 다독이는 서현이...

강남에도 이런 마인드 볼 수 없는데,.

착하고 잘웃고, 몸매좋고...

최고 힐링하고 왔습니다.

실장님 감사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