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2일 화요일

일산 오피 드림 후기 펌~

1. 업소명 :드림
2. 접견일 : 4일
3. 파트너 :혜리+3
4. 후기:
과중업무로 쌓인 스트레스로 인해 드림에 전화를 걸어봅니다.



바로 오시라는 실장님의 답변에 일말의 망설임 없이 달료야죠.



달려가서 젊은 실장님께 삥뜯기고 방으로 고고 합니다~



똑똑하니 약간 첫인상은 시크한 언니가 맞아줍니다.



까만 달라붙은 원피스를 입은 모습입니다.



약간 시크한 이미지여서 즐달은 못하겠다 싶었더랬죠.



그 생각은 대화를 5분 나눈뒤 바뀌었습니다. 대화 잘 받아주고 잘 웃어줍디다



눈웃음치는데 귀엽고 섹시한 모습입니다. 앞선후기에 송선미 싱크라 했는데



전 쿨에 유리+조은숙 모습이 보이네요^^ 제가 조아라하는 야옹이상입니다.



외모는 개인적인 취향입니다만 좋았습니다 이쁩디다^^



그러곤 같이 샤워실로 고고~ 구석구석 가느린 손으로 잘도 씻어주네요



먼저 나와 침대 누워 있으니 뒷따라 나오ㅏ 추워추워하며 앵기네요.



가슴은 만지기 딱좋은 제가 좋아라하는 자연산 B컵으로 이뻐요 부드러워요



혜리언니가 애무해줍니다 찌찌 쪽쪽 빨아주고 스물스물 밑으로 내려갑니다



알사탕을 덥썩물더니 사탕빨듯... 요느낌 너무 좋아요 히히



BJ도 특별한 기술은 없지만 느낌 좃습니다 ㅋㅋ



너무 흥분대서 역립없이 바로 CD장착하고 여상->남상->뒷자세



요로코롬 마무리 시원하게 해고 수트레스 한방에 날리고 왔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겠지만 즐달하고 왔습니다^^


슬림족 강추

슴가족 강추

와꾸족 강추

육덕족 비추  

앵간하면 즐달들 하실꺼에요^^



지금까지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