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2일 화요일

일산 오피 ★드라마★ 후기 펌

1. 업소명 :드라마
2. 접견일 : 2/22
3. 파트너 :설아
4. 후기:

오늘도 하루에 2번을 ㅋㅋㅋ 잠실에서 일산까지 생각모다 머네요 사는곳도 강남이라 일산까지 가는게

빡세긴 하네요 ㅋㅋ 일단 친구가 일산에 잇어 겸사겸사 방문하게되엇습니다. 완젼 예약과 업소 방문이

스겜으로 이루어졌어요 10분? 걸린듯 합니다. ㅋㅋ 친구와 라페스타?에서 밥을 먹던중 거의 끝날때쯤

드라마오피에 전화르 걸어 실장님과 면담후 6시예약!! 바로 날라갓네요 ㅋㅋ 도착한뒤 실장님과 만나 간단

한 이야기뒤 설아씨 보러 ㄱㄱㄱ!!!! 보자마자 기분이 좋앗던게 실장님께서 몸매 좋고 얼굴 이쁘신 분으로

추천을 해주셨는데 와~~!! 그 머지?? 그라비아 아이돌??인가?? 딱 그런느낌?? 얼굴은 황우슬혜 80%이상싱

크에팔과 다리, 허리는 얇은데 가슴과 힙은 엄청 빵빵하네요 왜+3인지 모르겟네요 ㅋㅋ 머~ 저야 싸게싸게 

볼수 잇음 좋은거지만 ㅋㅋ 언니가 굉장히 친절하고 말도 서글서글하게 잘합니다 갠적으론 언니가 애교가

많은것 같구요. 몸매 완젼 상급입니다. 샤워서비스 잇구요 앞과 뒤 깨끗하게 샤워 서비스 받고 침대에 누워 

잇으니 가려지지 않는 풍만한 몸매로 달려드시네요 ㅋㅋ 적극적인 언니 참 좋아라 합니다. 기본 삼각애무에

역립도 잘 받아주시고 아쉬운건 제가 역립을 너무 짧게 해서 그런지 물이 많진 않으셨구요 ㅠㅠ 젤의 도움

을 살짝 받아 언니와 연애를 즐겨봄니다. 삽입 당시 느낌 좋구요 언니가 힙이 잇으셔서 그런지 뒷치기시 

어떤 느낌인지 다 아시겟죠??? 탱탱 함과 쫄깃?함?? ㅋㅋ 오히려 언니가 신음소리를 많이 내셨으면 똘똘이

가 죽엇을 텐데 같이 즐겨주신다는 느낌이 크시구요. 마지막은 핸플로 ~ 아... 제가 진상짓을 하고 싶진 

않앗는데 이미 오전에 한타임을 띄어서 그런건지 잠을 못자서 그런건지 시원하게 발싸가 안되 언니에게

핸플로 부탁드렷네요 언니 팔빠졌을듯.... ㅋㅋㅋ 제가 지루가 아닌데 언니한테 해명을...ㅋㅋㅋㅋ 

조루도 아니지만 지루도 아니라고 ㅋㅋ 보통 마인드 안좋은 언니들 같으면 핸플로도 안해주고 내가 왜 해야

하냐고 머라 햇을텐데 고맙게도 이해를 해주고 끝까지 괜찮다 괜찮다 해주시고 성격 마인드 서비스 甲입니

다. 근래들어서 본 언니들중 마인드 최상급입니다. 몸매도 완젼 제스탈이고 ㅋㅋ 마지막 까지도 눈웃음을

잃지 않으시고 끝까지 배웅~ 좋습니다 좋아요 ㅋㅋ 

5. 3줄요약:음. 전체적인 평은 와꾸족 추천! 거유족과 육덕과 강추!(육덕이 뚱뚱 통통이 아님니다. 대략 강예빈이나 

이태임 같은 몸매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마인드 강추! 서비스 추천! 이구요. 오피스텔 방은 갠적으로 

깨끗합니다. 샤워실도 크구요 오피스텔 샤워실이 이리 큰것도 첨보네요 ㅋㅋ 비추는 슬림족?? 뼈잇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추입니다. 진심 이언니 몸매 작살입니다. 보통 거유나 육덕과는 배살이 잇는데 설아씨

는 팔,다리,허리는 얇고 가슴 엉덩이는 빵빵 얼굴은 작고 키는 큼니다. 일산 가게되면 또 보러 가야겟습니

다.전 최상즐달이엿습니다. 친절한 실장님의 추천! 다음번에도 믿고 달릴수 잇을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