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4일 목요일

일산오피★엄지★후기 펌

1. 업소명 : 엄지
2. 접견일 : 10월 중?
3. 파트너 : 향숙이
4. 후기:엄지 급 달림했습니다. 실장님 친절하시고 야간 에이스 향숙이를 한번 보라고 추천해주시네요. 대신 눈이 그만큼 높아질 수 있다는 경고와 함께 ㅎㅎ 일단 기대를 하고 방문후 초인종을 눌렀습니다.
문이 열렸는데 첫인상이 고양이상의 슬림하고 이쁜 처자입니다. 다만 눈매가 있다보니 편하게 말을 붙이기가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몇마디 해보니 외모와는 틀리게 아주 털털하게 말을 잘 받아줍니다. 5분정도 토킹후 맘에 편해진 상태에서 샤워를 하러 갔습니다. 탈의 모습을 보니 정말 슬림한 처자입니다. 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입니다.
샤워 서비스는 평이했고 본게임 들어가기 전에 침대에 누우니 서비스 들어옵니다. 하드하지는 않지만 본인은 원래 소프트를 좋아하기 때문에 좋았습니다. 서비스 기분좋게 받고 역립 들어가니 반응 좋네요 장비 장착후 본게임 들어갔는데 슬림해서 그런가 아주 조임이 좋습니다.  보통 콘끼고는 느낌이 죽어 오래하거나 잘 발사를 못하는데 이건 뭐 정자세로 몇번 하다가 그만 참지 못하고 나와버렸습니다. 이렇게 빨리 싼적이 없는데 저도 황당했네요.
어쨌든 기분좋게 발사후 시간이 많이 남아서 침대에 누워 언니와 도란도란 얘기 나누다 시간되서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오피 방문이었는데 만족하였습니다. 프리미엄이라 가격이 좀 쎈데 그만큼 값어치가 있는것 같습니다.
조만간 재방문 해야겠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